2,321 0 0 153 4 0 13년전 0

Incredible facts of the world

한 장.. 한 장.. 신기한 지식이 영어 문장으로 머리에 차곡차곡 세상에는 우리가 알지 못했던, 혹은 알고 있었지만 새삼 느끼지 못했던 수 많은 사실들이 있습니다. 혹자는 그런 잡학 지식들은 전부 쓸모 없다고 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과연 이 세상에 쓸모 없는 지식이 있을까요? 모르는 것이 약이 될 때도 있지만 아는 것이 힘이 되는 순간이 반드시 있는 법! 실제로 사람들은 동료와의 가벼운 대화에서, 이성에게 말을 거는 순간에, 누군가에게 괜히 잘난 척이 하고 싶을 때 이러한 잡학 지식을 사용하곤 합니다. 그런데 만약 이런 잡학 지식을 영어로 배워보면 어떨까? 흥미로운 문장을 틈틈이 가볍게 읽어나가면서 신기한 사실을 알게 되고, 영어 독해 실력도 쌓고, 모르던 단어도 외우고.. 사소해 보이지만..
한 장.. 한 장..
신기한 지식이 영어 문장으로
머리에 차곡차곡

세상에는 우리가 알지 못했던, 혹은 알고 있었지만 새삼 느끼지 못했던 수 많은 사실들이 있습니다. 혹자는 그런 잡학 지식들은 전부 쓸모 없다고 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과연 이 세상에 쓸모 없는 지식이 있을까요? 모르는 것이 약이 될 때도 있지만 아는 것이 힘이 되는 순간이 반드시 있는 법! 실제로 사람들은 동료와의 가벼운 대화에서, 이성에게 말을 거는 순간에, 누군가에게 괜히 잘난 척이 하고 싶을 때 이러한 잡학 지식을 사용하곤 합니다.
그런데 만약 이런 잡학 지식을 영어로 배워보면 어떨까? 흥미로운 문장을 틈틈이 가볍게 읽어나가면서 신기한 사실을 알게 되고, 영어 독해 실력도 쌓고, 모르던 단어도 외우고.. 사소해 보이지만 일석 삼조의 가치가 있는 Incredible facts of the world의 세계로 지금 빠져 보십시오!


I like this Book

성숙현 (여, 31세, 패션 디자이너)

미국에서 공부하고 와서 한국에서 오랫동안 일하다 보니 영어를 많이 잊어먹었어요. 그런데 요즘 이 책을 읽으니 머릿속에 영어가 다시 새록새록 피어나는 것 같아요. 가끔 영어로 된 문서를 봐야 할 때가 있는데 언제부터인가 이해가 잘 안되었는데 요즘 이 책을 보면서 독해도 잘 되네요! 역시 영어는 평소에 자주 봐야 하나 봐요^^

안상준 (남, 38세, 부동산)

자칭 킹카라고 생각하며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고 또 직업이 부동산 업종이다 보니 상대방과 대화를 잘 이끌어가는 것이 나에게는 매우 중요하다. 평소에 지식 책을 찾아서 읽는 편인데 특히 이 책은 나의 무기가 되어줄 수 있는 바로 그 책이었다. 잡다하게 긴 글보다 이 책의 한 문장 한 문장이 말을 할 때 유용한 소스가 되는 것이다. 이 책의 문장으로 운을 띄우거나 주의를 환기시켜 주면 이성이던 동성이던 효과 만점! 나는 이 책을 사랑한다.

조근로 (남, 28세, 헬스 트레이너)

운동을 하다 보면 가끔은 힘들고 짜증이 날 때가 있어요. 특히 근력 운동을 하고 유산소 운동을 할 때는 정말 시간이 안 가죠. 그런데 자전거 운동을 할 때는 이 책을 보니 힘든 줄 모르겠더군요. 영어로 되어 있는데도 운동할 때도 눈에 잘 들어오니 신기합니다.

허윤경 (여, 40세, 학원 강사)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일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에요. 이해하기 어려운 내용을 공부할 때는 아이들 집중력도 떨어지고 진도 나가기가 힘들죠. 그래서 저는 가끔 수업 전에 이 책의 문장을 몇 개 적어 놓아요. 칠판에 적어 놓고 문장의 단어와 문법도 설명하고 제가 아는 관련된 이야기를 조금만 해 주어도 아이들이 금새 집중한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